2021. 10. 11. 22:01
반응형

SK텔레콤 LTE 함께쓰기에 가입하면 기존에 이용하던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다른 기기와 함께 쓸 수 있다.

티월드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가입을 하면 유심도 받는데 이때 전화번호도 부여받게 된다.

전화번호는 있지만 문자 수신만 되고 문자 발신, 전화 통화는 안된다.

그래도 전화번호가 있기 때문에 이걸 이용해 카카오톡 등의 전화번호가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전화번호를 바꿀 수도 있다.

매장 방문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 우선 티월드에 로그인을 한다.

2. 회선 변경을 통해 함께쓰기 회선을 선택한다. (회선 변경을 하지 않으면 원래 쓰던 메인폰의 번호를 변경하는 참사가 벌어질 수도 있다. 물론 마지막에 문자 확인을 한번 거치기 때문에 괜찮다.)

3. 우측 상단의 myT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 이동 후 상단 메뉴의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한다.

4. 원하는 휴대폰 뒷자리 번호를 입력하여 변경가능한 번호를 검색한다.

5. 페이지 아래쪽의 신청 버튼을 눌러 번호 변경을 완료한다. 신청 버튼을 누르면 바로 바뀌는건 아니고 아직 바꾸기 전 휴대폰 번호로 인증문자가 온다. 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진행하면 진짜 휴대폰 번호가 바뀐다.

6. 휴대전화 전원을 몇번 껐다 켰다 하면 바꾼 번호로 문자 수신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바꾼 번호가 예전에 누군가 쓰던 번호라면 본인과 상관없는 문자가 계속 올 수도 있다.

어제 번호를 바꾼 뒤 누군가의 KB국민 체크카드 사용내역이 계속 날아오고 있다.

반응형